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동원 개나리학당 출연, 뽕숭아학당 제작진

by žΘЛ₯₫ 2021. 12. 30.

정동원 개나리학당 출연, 뽕숭아학당 제작진

 

 

정동원 개나리학당

 

가수 정동원이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에 출연한다.

 

30일, TV조선의 관계자는 "정동원이 2022년 1월 17일 새롭게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미 이번 주 첫 녹화를 무사히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2022년에 새롭게 선보일 '개나리학당'은 TV조선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뽕숭아학당'의 제작진이 제작을 맡았다. '퀴즈쇼', '노래방' 등의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뽕숭아학당'은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10월에 종영한 바 있다. '개나리학당' 역시 '뽕숭아학당' 만큼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동원 개나리학당

 

TV조선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은 2022년 1월 17일 월요일에 첫 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은 2007년생으로 올해 14세이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18년 '전국 노래자랑'을 통해 트로트 유망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승전에 진출하여 최종 5위의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정동원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나이에 맞지 않는 성숙하고 능숙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의 후속작인 '개나리학당'에서도 큰 활약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댓글